​ <FAQ>

1. 서비스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평일 오전 11:00 - 오후 07:00 까지 예약을 통하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  오프라인 직접 방문은 평일 오전 10:00 - 오후 07:00까지 운영됩니다.


     

2. 30분 단위의 예약은 불가능한가요?

  • 현재는 1시간 단위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.
    다만 30분에 예약을 원하실 경우, 요청사항에 시간을 적어주시면 됩니다.
    (예, 오후 01:00 예약 후 -> '요청사항'에 오후 01:30에 예약을 원합니다.)

     

 

3. 컨설턴트 방문에 따른 가격이 추가 되나요?

  • 별도로 추가되지 않습니다. 앱에서 확인 가능한 수선 가격표는
    '컨설팅 금액'이 포함된 가격입니다.


     

4. 어떤 컨설턴트가 오나요?

  • 테일러미에서 체계적으로 교육을 받은 수선 컨설턴트가 방문합니다.

     

5. 결제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
  • 컨설팅 후, 컨설턴트와 카드 / 계좌이체 / 현금 선결제로 진행됩니다.

     

6. 수선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• 수선은 컨설팅을 진행한 순서대로 진행됩니다.
    소요 기간은 주말 / 공휴일을 제외하고 3-5일 입니다.
    (경우에 따라서 기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.)


     

7. 재수선이 가능한가요?

  • 수선물을 받은 기준으로 3일 이내에 무료 재수선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(해당 기간이 지날 시에는 무료 재수선이 불가능하오니,
    ​받으신 수선물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)